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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휘트니스 - 삼두근+허리 근력(척추전만증) 트라이셋 힙 레이즈 39회

"1분 휘트니스 - 삼두근+허리 근력(척추전만증) 트라이셋 힙 레이즈 39회

1. 무릎을 접고 두 팔을 수직으로 든다.
2. 덤벨을 귀 옆으로 내렸다가 올려주며 엉덩이를 든다.
3. 팔꿈치가 앞뒤로 움직이지 않는 것이 포인트.
4. 20회씩 4세트 반복운동한다.

* 1분휘트니스 트레이너 서동희

경력 및 자격사항

-동원 대학 레저스포츠학과 졸업
-USPTA (미국 퍼스널 트레이너 협회) 레벨2 자격 취득
-생활체육지도자 3급 보디빌딩 자격 취득
-심폐 소생술 CPR 수료
-스포츠 마사지 2급, 윈드 서핑 2급 자격 취득
-2011년 OBS ""코끼리 하늘을 날다"" 출연
-2012년 코엔자임 코리아 뷰티 바디대회 180cm 5위 입상
-외교 통상부 신입 외교관 체력단련 수업 강의
-(현)조이다이어트라이프 스포츠클럽 PERSONAL TRAI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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