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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래교실

삶의 활력을 찾는 즐거운 노래교실을 만나보세요.

1분 휘트니스 - 옆라인과 튼튼한 골반을 반들 수 있는 운동 5회

"아름다운 옆 라인 + 튼튼한 골반 운동 사이드 밴드 & 니업

1. 양손을 깍지 낀 상태로 머리 뒤로 올려놓는다.
2. 팔꿈치와 무릎을 서로 맞닿듯이 운동한다.
3. 옆구리에 힘을 빼지 않고 운동하는 것이 포인트.
4. 왕복 1회로 15 ~20회씩 3세트 반복운동한다.
1분휘트니스 트레이너 이승환

경력사항
-서초 휘트니스 클럽 트레이너
-브이 트렁크짐 트레이너
-청담 에스에프짐 트레이너
-(주) 피티샵 소속 트레이너
-K-pop멤버 유빈, 우현 담당트레이너

자격사항
-생활 체육지도자(보디빌딩 3급)
-대한 퍼스널 트레이너 협회 자격연수
-퍼스널 트레이너 3급 자격
-래프팅 지도 강사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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