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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래교실

삶의 활력을 찾는 즐거운 노래교실을 만나보세요.

1분 휘트니스 - 복부+옆구리+허리 강화운동 터키쉬 겟업 33회

"1분 휘트니스 - 복부+옆구리+허리 강화운동 터키쉬 겟업 33회

1. 매트 위에 누운채 손은 수직으로, 다리는 접는다.
2. 반대쪽 손은 바닥을 누른다.
3. 손을 머리 위로 밀면서 일어난다.
4. 들고 있는 팔꿈치가 구부러지지 않는다.
5. 12회씩 3세트 정도 반복운동한다.

* 1분휘트니스 트레이너 서동희

경력 및 자격사항

-동원 대학 레저스포츠학과 졸업
-USPTA (미국 퍼스널 트레이너 협회) 레벨2 자격 취득
-생활체육지도자 3급 보디빌딩 자격 취득
-심폐 소생술 CPR 수료
-스포츠 마사지 2급, 윈드 서핑 2급 자격 취득
-2011년 OBS ""코끼리 하늘을 날다"" 출연
-2012년 코엔자임 코리아 뷰티 바디대회 180cm 5위 입상
-외교 통상부 신입 외교관 체력단련 수업 강의
-(현)조이다이어트라이프 스포츠클럽 PERSONAL TRAI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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