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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육교실(VOD)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구로의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1분 휘트니스 - 탄력 잃은 옆구리, 엉덩이 운동 사이드레그레이지 32회

"1분 휘트니스 - 탄력 잃은 옆구리, 엉덩이 운동 사이드레그레이지 32회

1. 매트 위 팔을 베고 눕는다.
2. 손은 바닥을 짚고 다리는 위아래로 운동한다.
3. 발끝에 힘을 빼고 운동한다.
4. 20~30회씩 5세트 반복운동한다.


* 1분휘트니스 트레이너 서동희

경력 및 자격사항

-동원 대학 레저스포츠학과 졸업
-USPTA (미국 퍼스널 트레이너 협회) 레벨2 자격 취득
-생활체육지도자 3급 보디빌딩 자격 취득
-심폐 소생술 CPR 수료
-스포츠 마사지 2급, 윈드 서핑 2급 자격 취득
-2011년 OBS ""코끼리 하늘을 날다"" 출연
-2012년 코엔자임 코리아 뷰티 바디대회 180cm 5위 입상
-외교 통상부 신입 외교관 체력단련 수업 강의
-(현)조이다이어트라이프 스포츠클럽 PERSONAL TRAI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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