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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육교실(VOD)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구로의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1분 휘트니스 - 빈약하고 볼륨없는 가슴근육 운동 푸쉬업 8회

"1분 휘트니스 - 빈약하고 볼륨없는 가슴근육 운동 푸쉬업 8회

1. 양팔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린다.
2. 상체와 하체를 곧게 핀다.
3. 가슴에 힘을 주면서 천천히 내려갔다 빨리 올라온다.
4. 호흡법은 내려갈 때 들이마시고 밀 때 내쉰다.
5. 여성은 무릎을 땅에 대고 푸쉬업을 한다.
6. 12회 ~ 15회 정도 3세트 반복운동.

경력사항
-서초 휘트니스 클럽 트레이너
-브이 트렁크짐 트레이너
-청담 에스에프짐 트레이너
-(주) 피티샵 소속 트레이너
-K-pop멤버 유빈, 우현 담당트레이너

자격사항
-생활 체육지도자(보디빌딩 3급)
-대한 퍼스널 트레이너 협회 자격연수
-퍼스널 트레이너 3급 자격
-래프팅 지도 강사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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